카테고리 없음

개념 재벌 2세, 중국의 새 ~처럼

메리핑크리본 2020. 2. 20. 10:04

중국 재벌 2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을 꼽으라면 단연 원스 정(왕 사聪)를 떠올리는 것이다. 완다그룹 왕젠린 회장의 아들이기도 하지만 왕쓰옌 자체만으로 중국을 대표하는 젊은 실업가이자 각종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국내에 알려져 있다.​ 반면 중국 재계에는 좀처럼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재벌 2세들도 있다. 쑤닝그룹의 황태자 장강양이 해당되며 오늘 말하고 싶은 주인공은 룽雄그룹 홍빈회장의 아들 孫타오이다.


>


사실 손 내가 유명해진 것은 2년 전의 일이 나네요. 당시 룽츄 한 그룹은 인사 임면 공고를 통해서" 만든 내가 룽츄왕 중국의 집행 이사에 임명되어 연봉은 120만위안(약 2억 200만원)이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손자 제 나이는 27세. 20대 재벌 2세의 화려한 등장은 순식간에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기 충분 했다. 신분과 배경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왕수천이 '국민의 남편' 제목을 '춘조이'에게 넘겨야 할 것 같다"고 평하기 시작했습니다.


>


웅장의 아버지 홍빈 회장이 이끄는 룽雄 중국은 원래 부동산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회사였습니다. 그런 2017년 룽츄왕 중국은 문화 예술 분야에 집중 투자하고 세상의 주목을 받는다.​ 2017년 7월 21일 룽츄왕 중국 승훙 민 회장은 로스 왕(乐 视망)회장에 취임했다. 라스망은 중국 창업의 신화 같은 인물로 알려졌던 가에정이 설립한 회사로 과거 중국판 넷플릭스라고 불릴 정도로 팔리던 회사다. 룽松 중국은 같은 해 만다그룹의 문화사업부문 일부를 인수했다. 송홍빈 회장은 용웅그룹의 문화엔터사업을 아들 孫오에게 맡겼다.


>


>


그 후 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지만 아직 만든 나는 쵸용쵸용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이런 그의 행동이 과거 생활의 궤적과 관련이 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손유가 태어났을 때 아버지인 손 회장은 공금 횡령 문제로 수감 생활 중이었다(후일 무죄를 선고받았다). 그래도 평범한 아이들처럼 초·중·고등 학교 생활을 마친 손 나는 2011년 보스턴 대학을 졸업, 한습니다. 그가 첫 번째 직장으로 선택한 것은 아버지 용송 중국이 아니었습니다. 체인저는 셰프캐피털(기본)과 광고회사에서 경력을 쌓은 뒤 용송으로 돌아옵니다. 결과적으로 宋훙빈은 가문, 학력, 능력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한 것입니다.


>


룽츄왕 문화(융创 문화)에서 근무한 전 2년 동안 지은 접니다 대한 평가는 상당히 긍정적이 마을입니다. 그는 '콘텐츠+플랫폼+실경' 전략으로 영화 제작 등의 방면에 포석을 깔았습니다. 한편으론 문화와 여행을 접목해 하나의 완성된 산업밸류체인을 만들어냈습니다.예를 들어 올해 춘제 개봉작 중 가장 핫했던 영화인 유랑지구와 풍광외성인 모두가 용송문화 산하 동방영석찬업원에서 촬영한 작품입니다. 또한 올해 춘제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웅출몰지원시대에도 용송의 계열사인 악문문이 배급을 담당했습니다.


>


특히, 동방영석찬업원은 왕젠린 회장의 수중에 있던 테마파크입니다. 2017년 왕 회장에게서 도우은 팡잉스챠은이에 위로를 인수한 승훙 민 회장은 앞으로 동방의 할리우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는 왕 회장으로부터 총 13개의 완다 테마 파크, 프로젝트를 넘겨받아 그 규모를 다 합치면 약 1000억위안에 육박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고 한습니다. 손 회장은 이 13개의 테마 파크를 모두 아들에게 맡겼어요. 송홍빈 회장이 처음 꾼 동방 할리우드의 꿈은 이제 도박꾼이 이어가게 됐습니다.'차이나라보'의 홍성현·소녕그룹의 장강양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와 같은 포스터를 참조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