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 재벌 2세, 중국의 새 ~처럼
중국 재벌 2세 중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을 꼽으라면 단연 원스 정(왕 사聪)를 떠올리는 것이다. 완다그룹 왕젠린 회장의 아들이기도 하지만 왕쓰옌 자체만으로 중국을 대표하는 젊은 실업가이자 각종 스캔들의 주인공으로 국내에 알려져 있다. 반면 중국 재계에는 좀처럼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재벌 2세들도 있다. 쑤닝그룹의 황태자 장강양이 해당되며 오늘 말하고 싶은 주인공은 룽雄그룹 홍빈회장의 아들 孫타오이다.
>
사실 손 내가 유명해진 것은 2년 전의 일이 나네요. 당시 룽츄 한 그룹은 인사 임면 공고를 통해서" 만든 내가 룽츄왕 중국의 집행 이사에 임명되어 연봉은 120만위안(약 2억 200만원)이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손자 제 나이는 27세. 20대 재벌 2세의 화려한 등장은 순식간에 대중의 관심을 사로잡기 충분 했다. 신분과 배경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왕수천이 '국민의 남편' 제목을 '춘조이'에게 넘겨야 할 것 같다"고 평하기 시작했습니다.
>
웅장의 아버지 홍빈 회장이 이끄는 룽雄 중국은 원래 부동산을 주력 사업으로 하는 회사였습니다. 그런 2017년 룽츄왕 중국은 문화 예술 분야에 집중 투자하고 세상의 주목을 받는다. 2017년 7월 21일 룽츄왕 중국 승훙 민 회장은 로스 왕(乐 视망)회장에 취임했다. 라스망은 중국 창업의 신화 같은 인물로 알려졌던 가에정이 설립한 회사로 과거 중국판 넷플릭스라고 불릴 정도로 팔리던 회사다. 룽松 중국은 같은 해 만다그룹의 문화사업부문 일부를 인수했다. 송홍빈 회장은 용웅그룹의 문화엔터사업을 아들 孫오에게 맡겼다.
>
>
그 후 2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지만 아직 만든 나는 쵸용쵸용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업계에서는 이런 그의 행동이 과거 생활의 궤적과 관련이 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손유가 태어났을 때 아버지인 손 회장은 공금 횡령 문제로 수감 생활 중이었다(후일 무죄를 선고받았다). 그래도 평범한 아이들처럼 초·중·고등 학교 생활을 마친 손 나는 2011년 보스턴 대학을 졸업, 한습니다. 그가 첫 번째 직장으로 선택한 것은 아버지 용송 중국이 아니었습니다. 체인저는 셰프캐피털(기본)과 광고회사에서 경력을 쌓은 뒤 용송으로 돌아옵니다. 결과적으로 宋훙빈은 가문, 학력, 능력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한 것입니다.
>
룽츄왕 문화(융创 문화)에서 근무한 전 2년 동안 지은 접니다 대한 평가는 상당히 긍정적이 마을입니다. 그는 '콘텐츠+플랫폼+실경' 전략으로 영화 제작 등의 방면에 포석을 깔았습니다. 한편으론 문화와 여행을 접목해 하나의 완성된 산업밸류체인을 만들어냈습니다.예를 들어 올해 춘제 개봉작 중 가장 핫했던 영화인 유랑지구와 풍광외성인 모두가 용송문화 산하 동방영석찬업원에서 촬영한 작품입니다. 또한 올해 춘제 어린 자녀를 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웅출몰지원시대에도 용송의 계열사인 악문문이 배급을 담당했습니다.
>
특히, 동방영석찬업원은 왕젠린 회장의 수중에 있던 테마파크입니다. 2017년 왕 회장에게서 도우은 팡잉스챠은이에 위로를 인수한 승훙 민 회장은 앞으로 동방의 할리우드로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그는 왕 회장으로부터 총 13개의 완다 테마 파크, 프로젝트를 넘겨받아 그 규모를 다 합치면 약 1000억위안에 육박할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고 한습니다. 손 회장은 이 13개의 테마 파크를 모두 아들에게 맡겼어요. 송홍빈 회장이 처음 꾼 동방 할리우드의 꿈은 이제 도박꾼이 이어가게 됐습니다.'차이나라보'의 홍성현·소녕그룹의 장강양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와 같은 포스터를 참조하십시오.
>